[베이커리룬] 발산역 베이커리 맛집 베이커리룬 내돈내산 웨이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산역에 웨이팅 맛집으로 유명한 베이커리 룬에 다녀왔습니다.
베이커리룬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웨이팅이 어마어마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발산역 9번 출구로 나오자마자 줄 서있는 집이 있기 때문에 한 번에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7-4 1층
[영업시간]
화요일~ 토요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일요일 정기휴무
SOLD OUT시 조기마감
항상 지나갈 때마다 길이 어머 어머 하게 길었는데, 평일 15시쯤 방문했더니 생각보다 기다릴만해서 기다렸다가 구매하고 왔습니다.
소금빵은 1시에 나오고 초코&올리브빵은 3시 이후에 나온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평일에 가도 재료소진으로 일찍 마감되기 때문에, 줄을 어느 정도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으면 기다리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다 매장에 들어왔습니다. 포장전문으로만 되어있기 때문에 줄은 금방금방 빠졌습니다.
포장만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메뉴들을 하나하나 고른 후 주문하면 포장해 주십니다.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들을 구경할 수 있고 빵들이 저렴한 가격에 크기도 커서 기대 됐습니다.
저는 생크림 크루아상과, 소시지 크루아상을 구매했습니다. 욕심부리지 않고 두 개만 구매했는데, 기다리는 사람들은 많이 사가시더라고요..!
크루아상의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데 어떻게 고르죠..?ㅜㅜ손바닥만 한 크로와상.. 진짜 크기가 너무 압도적...
전부 다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평일 일찍 방문해서 인지 베이커리는 여유로웠습니다.
카야버터 프레즐도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일단 저는 두 개를 구매하고 룰루랄라 집으로 향했습니다.
드디어 웨이팅에 성공하다니~ 주말엔 줄이 너무 길어서 기다릴 엄두가 나질 않았는데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크로와상 크기 무엇… 엄청 커요…! 소시지도 크고 맛있었습니다:)
생크림 크로와상도 마찬가지로 너무 커요…! 안에는 생크림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크림치즈도 들어가져 있는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으면 치즈가 쭉쭉 늘어날 것 같아요!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 크로와상 속도 알차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웨이팅 하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메뉴로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 발산역 베이커리 맛집 베이커리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