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이태원 가성비 오마카세 춈미맛집 한우물 런치예약 꿀팁
안녕하세요~ 이태원 가성비 오마카세집으로 한우물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인플루언서 춈미가 다녀가서 더욱 예약하기가 힘들어진 한우물 예약 성공하여 다녀왔습니다~
디너는 그래도 자리가 넉넉하지만, 런치는 예약하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남자친구 생일에 다녀오면 좋겠다 싶어서 예약한 곳이랍니다~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63-6 1층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00-17:00
주차불가능 X
우선 한우물은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고 싶은 날짜를 클릭해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평일 런치는 대부분 예약이 마감된 상태이고, 디너는 편하게 예약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런치타임을 노렸고, 원하는 날짜와 점심시간으로 점심 시간대 빈자리 알림 신청을 해뒀습니다.
그렇게 알림을 신청해 두고 기다리고 있으면 취소자리가 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알림 신청한 사람들한테 카카오톡으로 알람이 가고, 선착순으로 예약이 이루어지므로 빠른 시간 내에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 저는 카카오톡 알림 받자마자 들어갔는데, 이미 마감이 된 상태였고 계속 들락날락하니까 자리가 생겨서 12:00으로 예약 성공했습니다!
예약금까지 결제해주고 나면 예약이 최종 확정됩니다~!
그리고 당일날 이태원 한우물을 방문했습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매장에 주차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용산구청주차장'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평일에도 주차공간이 여유롭지 않다고 해서 저희는 예약시간보다 일찍 출발해서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장에서 매장까지는 걸어서 5분 정도 걸렸습니다~
매장으로 들어가면 예약을 확인해 주신 뒤 자리로 안내해 주시고, 예약시간보다 15분 정도 일찍 방문했는데도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자리에는 물과 수저세트, 그릇이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런치와 디너 메뉴입니다~ 직원분이 하나하나 메뉴에 대해서 설명해 주셨습니다:)
추가메뉴는 주문하기 전에 주문하셔야 되고, 식사 중간에 주문은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얼큰 쌀국수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다리고 있다 보면 첫 번째 요리로 한우 설도살과 프라이로 구성된 브런치풍 샐러드가 나옵니다.
따뜻한 감자튀김과 한우 설도살과 샐러드를 함께 먹으니 더 풍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샐러드는 충분히 소스와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금방 먹었더니, 직원분이 오셔서 "다음 메뉴 준비해 드릴까요?"라고 물어봐주셨고 덕분에 다음 메뉴를 금방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론 쌈 위에 새우튀김을 올려진 메뉴가 나옵니다.
고추장 디핑소스와 함께 나오기 때문에 새우튀김을 살짝 찍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식은 새우튀김이 아닌 금방 갓 나온 새우튀김이기 때문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쌈처럼 함께 먹으니 더욱 아삭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다음으로 무생채 샤베트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무생채를 갈아 얼려서 만들었다고 하셔서 궁금한 마음에 한번 먹어봤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맛일 것 같습니다.ㅎㅎ 그래도 한번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다음으론 불고기 메뉴가 나옵니다. 인덕션 위의 냄비가 달궈질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너무 예쁘게 세팅되어 나오기 때문에 사진 찍을 맛이 났습니다.
이어서 얼큰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랐습니다..ㅎ 얼큰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쌀국수를 먹으면서 배가 차기 시작했고, 그사이에 메뉴들이 추가로 계속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쌀국수를 먹는 동안 직원분께서 직접 불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고 구워주십니다. 달달한 소스와 함께 먹으니 몸도 따뜻해지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점점 배가 부른데,, 아직도 많이 남았습니다! 저는 이 메뉴가 런치의 시그니처라고 생각합니다! 페스츄리 한우 된장찌개와 수향미로 지은 공깃밥 2개가 나오고, 국물과 밥과 함께 먹으면 기절~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기한 비주얼에 한번 놀라고, 페스츄리 맛과 수제비 같은 맛에 놀랐습니다. 어떻게 만드셨는지 비주얼이 압도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진짜 진짜 마지막인 들기름 소바가 나옵니다. 소바 위에는 육전이 얹어 있어서 함께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초당 옥수수 토핑을 얹은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나옵니다~ 배는 부르지만 디저트 배는 또 따로 있기 때문에 먹어줬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여러 장 남겨주고~ 생일이면 초도 함께 준비해 주셔서 아이스크림 위에 초를 꽂고 생일을 축하해 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직원분의 센스로 작은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한우물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한 끼 식사 어떠실까요~?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푸짐한 한 끼를 식사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대에 빈자리 알림 신청을 해두시고 꼭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이태원 가성비 오마카세 춈미맛집 한우물 내돈내산 방문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