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야이야프렌즈] 압구정 카페 이야이야프렌즈 내돈내산 후기

by 도레도레미 2024. 3. 5.
반응형

[이야이야프렌즈] 압구정 카페 이야이야 프렌즈 내돈내산 후기

압구정에서 밥을 먹고 친구들과 카페를 찾아보다가 귀여운 카페를 발견하여 방문했습니다.

베이커리도 종류가 다양했고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찾아갔는데, 기대한 만큼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위치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4-18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09:00 - 19:00

라스트오더 18:30 

금요일~일요일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이야이야프렌즈 카페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의 카페입니다.

지하는 직원들 공간이라 1,2층을 이용하시면 되고 3층엔 쇼룸이 있습니다. 4층은 예약으로 운영하는 프라이빗룸이라 예약하지 않으셨다면 1, 2층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장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계단으로 올라갈 때, 불안한 마음이 있는데 이렇게 매장에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엘리베이터 안에 귀여운 캐릭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를 너무 잘하는 카페 같습니다.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카페 안에 자리가 있는지 먼저 확인을 하고 자리를 맡고 내려왔습니다.^_^

올리야, 바플릿 커피가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습니다. 커피도 귀엽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많이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저는 친구들과 따뜻한 아메리카노 5,500원 1잔, 아이스 바닐라빈라테 7,000원 2잔 총 3잔을 시켰습니다. 베이커리의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여서 생과일 티라미수 8,500원과 브라우니 6,500원을 시켰습니다.

베이커리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전부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근데 생과일 티라미수와 브라우니는 꼭 드셔보세요. 강추!

포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드시고 나서 생각나는 베이커리가 있다면 포장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이커리가 맛있어서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카페에서 먹었던 티라미수가 또 먹고 싶어서 다시 방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ㅎ)

베이커리의 종류가 다양하고 베이커리를 시키면 살짝 따듯하게 데워서 주시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커피잔도 귀엽고 베이커리도 너무 귀엽습니다. 한입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집에 포장해가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생과일 티라미수 꼭 드세요 꼭...! 티라미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브라우니도 꾸덕꾸덕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닐라빈라테 안에는 바닐라빈과 잎을 같이 넣어주십니다. 제가 먹어본 바닐라빈라테 중에 손꼽히는 맛이었습니다. 

사진도 잘 나오고 좌석도 많았던 이야이야프렌즈 카페. 카페이름도 귀여워서 한참을 웃었던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분위기 좋은 카페에 방문하여 맛있는 베이커리도 먹고 좋은 시간을 보내다 왔습니다. 


 

압구정카페 찾으신다면 꼭꼭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이야이야프렌즈 카페였습니다. 친구들, 가족들, 연인과 함께 갈 카페 찾고 계신다면 방문해 보세요! 베이커리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99%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이상 압구정 카페 맛집 이야이야프렌즈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