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리마라탕] 마라탕 맛집 춘리마라탕 내돈내산 후기

by 도레도레미 2024. 2. 20.
반응형

[춘리마라탕] 마라탕 맛집 춘리마라탕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마라탕 맛집 춘리마라탕에 가서 포장을 했습니다. 저는 마라탕을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먹는데, 춘리마라탕은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마라탕 맛집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매장이 너무 청결하고, 직원분들도 모자를 착용하고 일하시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위치
서울 강서구 강서로 311 1층 102호

 

[영업시간]

월요일~화요일  11:00 - 23:00

수요일~일요일 11:00 - 04:00

브레이크 타임 X

포장, 배달 가능 O


 

춘리마라탕은 영업시간이 길어서 야식으로 먹기도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춘리마라탕은 발산역과 우장산역 중간에 위치한 곳이었는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청결하고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채소를 계속 채워주시고, 매장을 청결하게 관리해 주셔서 믿음직스러웠습니다. 

저는 음식 하시는 분들이 캡을 착용하고 계시면 더욱 믿음이 가는데, 이곳은 항상 캡을 쓰시고 일을 하셔서 믿고 마라탕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우선 방문하게 되면 그릇과 집게를 이용하여 드시고 싶은 채소들을 담아주시면 됩니다.

셀프바 이용하실 때 머리카락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면 됩니다^_^

채소들도 너무 싱싱하고 너무 깨끗해 보이지 않나요~~?

마라탕은 배달시켜 먹어도 좋지만, 저는 제가 먹고 싶은 거만 쏙쏙 담고 싶어서 포장을 주로 이용합니다.

숙주와 알배추 팽이버섯, 어묵, 중국당면, 옥수수면 등등 먹고 싶은 것들을 모두 담아주었습니다.

더 좋았던 건 고기를 마음껏 담아도 야채와 가격이 같기 때문에 부담 없이 담을 수 있었습니다!

매일 배달시켜 먹을 땐 소고기 추가는 무조건 필수로 하는 편이라, 많이 담아주었습니다.

충분히 담아주고 저울에 그릇을 올려주면 무게가 측정되고, 키오스크에  '주문하기'를 누르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추가 주문하실 메뉴 있으시면 눌러서 같이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저울에 올려둔 그릇을 위쪽 사진에 올려두시면 직원분이 맛있게 조리해 주십니다.

저는 마라탕으로 844g 담았고 16,036원 결제했습니다. 마라탕 맵기는 2단계, 마라맛은 1단계로 주문하였습니다.

*포장은 만원 이상부터 결제 가능하니까 참고해 주세요!*

저번에 1단계로 먹었었는데 살짝 매운맛이 아쉬워서, 이번에는 2단계로 먹었습니다.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2단계 추천드립니다. 불닭보다 맵진 않고 신라면 보단 살짝 매콤해서 딱 적당했습니다.

[매운 단계 선택]  

0단계- 누구나 즐기는 담백한 맛

1단계-난 평범하다. 약간 매운맛 🌶

2단계-매운맛을 좀 아시는 분들에게 추천 🌶🌶 

3단계-난 매운맛 마니아 🌶🌶🌶 

4단계-먹다가 욕 나와도 다시 땡기는 맛 🌶🌶🌶🌶 

숙주를 좋아해서 많이 넣었더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도 충분히 담았더니 더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옥수수면과 중국당면은 무조건 넣어주세요! 일주일에 한 번씩 먹어도 너무 맛있었던 춘리마라탕!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 꼭 드셔보세요!! 


 

친구들, 가족들과 맛있는 마라탕집 찾고 계신다면 춘리마라탕 드셔보세요! 마라탕 마니아의 손꼽히는 맛집! 집 주변에 춘리마라탕 보인다면 무조건 들어가세요~ 청결하고 채소도 푸짐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곳이라 너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춘리마라탕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