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와] 의정부 규카츠 맛집 이자와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의정부에 있는 규카츠 맛집 이자와에 다녀왔습니다. 규카츠를 파는 곳이 몇 군데 없기 때문에, 규카츠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위치도 의정부역에서 멀지 않고, 쉽게 찾아갈 수 있기 때문에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위치는 아래에 지도 첨부해 놓았습니다. 일본까지 가기엔 멀고,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서 규카츠를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충분히 규카츠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위치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76-21 2층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포장, 배달 가능 O
매장은 2층에 위치해 있고, 간판부터 일본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매장에는 좌석이 충분히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아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푹신한 소파자리에 앉았습니다.
2022년 8월부터 재료비 폭등으로 인해 가격이 인상됐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몇 년 전에 갔을 때만 해도 저렴한 가격이었는데, 물가가 상승해서 그만큼 가격도 오른 것 같습니다.ㅜㅜ
그래도 맛은 그대로이고, 여전히 맛있어서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2022년 8월부터 가격이 인상되어 현재는 규카츠정식이 17,0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는 규카츠정식 17,000원을 시켰습니다.
직접 자리도 가져다주시고, 샐러드와 국, 소스, 깍두기, 밥이 한 상에 나옵니다.
테이블 위에 미니화로가 하나씩 세팅되어 있습니다. 음식이 나오면 직원분이 화로 밑에 불을 켜주고, 규카츠를 화로에 올려서 취향껏 구워드시면 됩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는 규카츠입니다! 일본 여행을 갈 때마다 먹고 오는 규카츠인데,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느 정도 화로를 데웠다가 규카츠를 올려서 먹었습니다.
하나하나 올려서 취향에 맞게 구워줍니다. 소고기고, 얇게 슬라이스 돼있어서 금방 구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바로바로 먹을 수 있게 많이 올려뒀습니다. 하나 먹고 또 다른 소고기를 올려주며 앞뒤로 구워 먹기 바빴지만 그래도 손과 입이 즐거웠습니다.
앞뒤로 맛있게 구워졌다면 취향에 맞게 소스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식사하다가 밥과 깍두기가 부족했는데,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리필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배부르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구워 먹으면서 일본여행 추억이 생각났고, 그때의 분위기를 생각하며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10초도 안 걸리는 무료음료 받는 꿀 tip★
이자와에서 영수증 리뷰이벤트로 음료를 받을 수 있지만, 저는 네이버에서 알림 받기 설정을 한 후 무료음료를 받았습니다.
네이버에 [이자와 의정부점] 들어가면 밑에 [알림 받기 한 고객님들께 드려요]가 있습니다. 클릭하고 [알림 받기 동의]를 하시면 쿠폰이 즉시 발급되고, 직원분께 쿠폰을 보여주면 무료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을 받게 될 경우 쿠폰을 쓸 수 있는 기간이 있기 때문에, 유효기간 확인 잘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10초도 안 돼서 쿠폰 받고 음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기다리면서 받을 수도 있고, 방문하기 전에 쉽게 받을 수도 있어서 꼭 놓치지 마시고 무료로 드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일본대신 한국에서 규카츠를 먹어봤습니다. 의정부에는 규카츠 파는 곳이 몇 군데 없기 때문에, 특히 더 인기가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돈가스와 비슷하지만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는 매력에 규카츠를 더욱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해서 즐거운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의정부 규카츠 맛집 이자와 내돈내산 방문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