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화당] 익선동 맛집 창화당 내돈내산 후기(떡볶이맛집, 만두맛집)

by 도레도레미 2024. 1. 21.
반응형

[창화당] 익선동 맛집 창화당 내돈내산 후기 (떡볶이맛집, 만두맛집)

 
오늘은 익선동 핫플레이스 창화당에 다녀왔습니다. 창화당에는 생각보다 외국인 관광객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난 것처럼 여러 나라에서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창화당은 떡볶이, 만두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분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신나는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창화당은 배달과 포장 모두 가능해서,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익선동 174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14:00~15:00
 
토요일~일요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X


 오후 14시 이후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어서 문 앞에 대기명단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고 매장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번호를 적거나, 원격으로 웨이팅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매장 앞에서 대기해 주셔야 됩니다.
기다리다 보면 직원분이 나와서 명단을 확인한 후, 이름을 불러주십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테이블 번호를 알려주시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된다고 설명해 주십니다.

안내받은 테이블 번호를 입력하고, 주문을 합니다.
 
메뉴는 주말메뉴와 평일메뉴가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떡볶이(쌀떡) 8,500원, 모둠 만두 12,000원, 코카콜라 2,000원 총 22,500원을 지불하였습니다. 
떡볶이는 쌀떡, 밀떡을 선택하실 수 있으니까 취향대로 선택해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모둠만두는 고기만두 2개, 김치만두 2개, 숯불만두 2개, 새우만두 1개, 아삭이고추만두 1개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맛의 만두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매장의 셀프바에서 수저세트와 물티슈, 냅킨, 반찬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바에서 단무지와 간장소스를 가져왔습니다! 먹을 준비를 하고 있으면 음식이 금방 준비되어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모둠만두를 먼저 가져다주셨고, 금방 튀긴 상태라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위와 집게를 같이 주시기 때문에 집게를 이용하여 만두를 먹기 좋게 잘라주었습니다.

모둠만두 진짜 꼭 드세요. 너무너무 맛있어요ㅜㅜ 창화당이 왜 만두맛집인지 알 것 같았습니다.
새우만두, 고추만두, 김치만두, 고기만두, 숯불만두 여러 가지의 만두를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입 먹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고, 따뜻해서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떡볶이도 금방 나왔습니다! 쌀떡을 좋아해서 쌀떡으로 주문을 했는데 쫄깃하고 매콤해서 맛있었습니다.
깻잎과 만두피 튀김이 함께 들어가져 있어서 깻잎향을 느낄 수 있었고, 만두피 튀김도 바삭하니 떡볶이와 조화로웠습니다.

둘이서 시켜 먹었는데 둘이 먹기 딱 적당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찾아오는 익선동 떡볶이 맛집, 만두 맛집 창화당 한번 방문해 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99% 만족하실 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들, 가족들, 연인과 함께 맛있는 식사 하시길 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익선동 맛집, 창화당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